주요뉴스
건설/부동산
  • 공유링크 복사

계룡건설, ‘2026 온열질환 Zero 캠페인’ 전개…근로자 건강 보호·안전사고 예방 강화

  • 9일 전 / 2026.06.15 18:07 /
  • 조회수 18
    댓글 0
윤길호 계룡건설 사장(왼쪽 네 번째)과 쿠팡 부산 물류센터 공사 현장 임직원들이 간식차 앞에서 온열질환 제로 및 무재해 준공을 기원하는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계룡건설]
윤길호 계룡건설 사장(왼쪽 네 번째)과 쿠팡 부산 물류센터 공사 현장 임직원들이 간식차 앞에서 온열질환 제로 및 무재해 준공을 기원하는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사진=계룡건설]

계룡건설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2026 온열질환 Zero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 캠페인은 지난달 21일부터 진행됐습니다.

계룡건설은 전 현장에 시원한 물 제공, 냉방장치 설치, 충분한 휴식, 보냉장구 지급, 119 신고 등 폭염 안전 5대 기본 수칙을 철저히 적용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은완 계룡건설 CSO는 “모든 근로자가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최적의 작업환경을 조성해 온열질환과 집중호우 피해 Zero를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