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건설/부동산
  • 공유링크 복사

SH, '2026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 개최…김일호 신임 위원장 선출

  • 8일 전 / 2026.06.16 16:35 /
  • 조회수 28
    댓글 0
‘2026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SH]
‘2026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SH]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는 지난 8일 ‘2026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신임 위원장으로 김일호 사외이사를 선출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날 위원회는 2026년 ESG 및 인권 경영 추진 계획을 의결하고, 환경 경영 성과, SH형 생물 다양성 전략, 자연 관련 재무 공시 협의체(TNFD) 추진 현황 등을 논의했습니다.

김일호 SH 이에스지경영위원장은 “ESG 경영은 단순한 계획 수립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공사의 실제 경영 체계 전반에서 구체적인 실행과 발전을 거듭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이 공사의 확고한 제도적 기반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