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대세는 'AI'...2차 랠리 임박
-
무료바닥권 주가 턴어라운드 임박 종목
-
무료5/27일 무료추천주
-
무료하반기부터 해외시장 본격 모멘텀 터지는 대박주는?
-
무료신약 흥행, 매출 급증! 주가 탄력은 덤!
-
무료관세 무풍지대에 있으면서 방산 관련 국산화를 시킨 재료가 2개나 있는 기업???? #웨이비스
-
무료주가 턴어라운드 가속 예상...추세적 주가 흐름 상승초입 국면
-
무료현대무벡스
-
무료[19.81%상승, 공략종료]AI산업에 필수적인 전력! 이재명후보에 에너지믹스 수소 관련주! #에스퓨얼셀
-
무료트럼프 장남에 해군성 장관까지 온다!! K-조선 부각! 방문하는 조선소에 필수 자제 납품하는 기업! #케이프
-
무료[8.96%상승, 공략종료]SK USIM 해킹 사태!! 양자내성암호 기반 eSIM 상용화 부각 #아이씨티케이
-
무료2차전지 시장 독보적 기술력 보유
-
무료인벤티지랩을 시작으로 비만치료제 모멘텀 시작~ 급등주는?
-
무료지원 정책 날개 달고 반등 가능성 농후
-
무료정부 28조 청년 일자리 정책 수혜 기대감 #플랜티넷
주요뉴스
건설/부동산
![‘2026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SH]](/data/file/news/274768_250771_2518.jpg)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는 지난 8일 ‘2026년 제1회 ESG경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신임 위원장으로 김일호 사외이사를 선출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날 위원회는 2026년 ESG 및 인권 경영 추진 계획을 의결하고, 환경 경영 성과, SH형 생물 다양성 전략, 자연 관련 재무 공시 협의체(TNFD) 추진 현황 등을 논의했습니다.
김일호 SH 이에스지경영위원장은 “ESG 경영은 단순한 계획 수립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공사의 실제 경영 체계 전반에서 구체적인 실행과 발전을 거듭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이 공사의 확고한 제도적 기반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