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재계
  • 공유링크 복사

한국동서발전, 안전경영위원회 개최…현장 예방체계·협력사 안전관리 점검

  • 7일 전 / 2026.06.17 10:28 /
  • 조회수 23
    댓글 0
2026년 한국동서발전 안전경영위원회 위원들이 1차 안전경영위원회를 마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서발전]
2026년 한국동서발전 안전경영위원회 위원들이 1차 안전경영위원회를 마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은 16일 울산 본사에서 협력기업과 외부 안전 전문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안전경영위원회는 안전 분야 전문가와 근로자 대표, 협력업체 등이 참여하는 안전 관련 최고 심의·자문기구입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상반기 안전근로협의체 운영 결과를 비롯해 계층별 안전보건교육 현황, 현장 안전점검 계획 및 추진 경과 등 주요 안전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권명호 동서발전 사장은 현장 중심의 예방 체계 강화와 협력사와의 안전관리 협력을 강조하며 자율적인 안전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안전을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안전관리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