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재계
  • 공유링크 복사

한국남부발전, 영월빛드림본부 에너지 절약 캠페인 전개

  • 6일 전 / 2026.06.18 08:58 /
  • 조회수 11
    댓글 0
남부발전 영월빛드림본부 직원들이 지난 16일 시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남부발전]
남부발전 영월빛드림본부 직원들이 지난 16일 시민들을 대상으로 ‘에너지 절약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은 지난 16일 자원안보 위기 극복과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을 위해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영월빛드림본부 직원들이 참여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승용차 5부제 참여와 대중교통 이용 등 에너지 절약 실천 방안을 안내했습니다. 현장에서는 에너지 절약 행동요령이 담긴 리플렛을 배포하고 피켓 홍보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남부발전은 에너지 효율 향상과 절약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입니다. 회사 측은 자원안보 불확실성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일상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