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재계
  • 공유링크 복사

셀트리온, 17년 연속 바이오USA 참가..."글로벌 신약 기업 도약 본격화"

  • 6일 전 / 2026.06.18 11:08 /
  • 조회수 3
    댓글 0
▲셀트리온 바이오USA 부스
▲셀트리온 바이오USA 부스

셀트리온이 17년 연속 바이오USA에 참가합니다. 올해 회사는 AI 기반 신약개발 역량과 차세대 신약 파이프라인을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회사는, 행사에서 AI 기반 신규 타깃 발굴 기술과 다중항체 설계 플랫폼, ADC 및 다중항체 파이프라인을 소개하고 글로벌 제약사·바이오텍과 기술협력 및 공동개발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AI 기반 신약개발 플랫폼과 ADC, 다중항체 등 차세대 성장 동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파트너링을 확대하고 기업가치 제고로 이어질 사업 기회를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