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대세는 'AI'...2차 랠리 임박
-
무료바닥권 주가 턴어라운드 임박 종목
-
무료5/27일 무료추천주
-
무료하반기부터 해외시장 본격 모멘텀 터지는 대박주는?
-
무료신약 흥행, 매출 급증! 주가 탄력은 덤!
-
무료관세 무풍지대에 있으면서 방산 관련 국산화를 시킨 재료가 2개나 있는 기업???? #웨이비스
-
무료주가 턴어라운드 가속 예상...추세적 주가 흐름 상승초입 국면
-
무료현대무벡스
-
무료[19.81%상승, 공략종료]AI산업에 필수적인 전력! 이재명후보에 에너지믹스 수소 관련주! #에스퓨얼셀
-
무료트럼프 장남에 해군성 장관까지 온다!! K-조선 부각! 방문하는 조선소에 필수 자제 납품하는 기업! #케이프
-
무료[8.96%상승, 공략종료]SK USIM 해킹 사태!! 양자내성암호 기반 eSIM 상용화 부각 #아이씨티케이
-
무료2차전지 시장 독보적 기술력 보유
-
무료인벤티지랩을 시작으로 비만치료제 모멘텀 시작~ 급등주는?
-
무료지원 정책 날개 달고 반등 가능성 농후
-
무료정부 28조 청년 일자리 정책 수혜 기대감 #플랜티넷
주요뉴스
산업/재계

LG전자는 19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에서 열린 '순환경제 선도기업·산단 육성·지원을 위한 협약'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에는 LG전자를 비롯한 16개 기업이 참여해 재생원료 사용, 공정부산물 순환 이용, 재사용·수리 등 순환경제 과제를 추진합니다.
LG전자는 LX판토스, 칠서리사이클링센터, 오운알투텍, 경남테크노파크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전기전자제품 폐냉매 회수·재활용과 리퍼비시 체계 구축 사업을 진행합니다. 폐가전 회수와 해체, 냉매 추출·정제, 지자체 협력 기반 회수 체계 구축 등을 통해 폐냉매 재활용 가능성을 검증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2030년까지 폐냉매 회수량을 연간 81톤으로 확대한다는 목표입니다. 또 회수·진단·수리·검증 절차를 표준화한 리퍼비시 제품 사업 실증도 진행해 가전제품 자원순환 모델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 이전 글| 산업/재계 | 차바이오텍, 美바이오텍 겨냥한 '마티카 K-IIT 프로그램' 런칭..."K-임상 역량 결합"2026.06.19
- 다음 글| 산업/재계 | 휴온스메디텍, '더마샤인 듀오F' 日시장 공략...니후지社와 독점 유통계약 체결2026.06.19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