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재계
  • 공유링크 복사

LG전자, 'LG 매그니트' 인포컴 최고제품상 수상…초고화질 디스플레이 경쟁력 입증

  • 1일 전 / 2026.06.22 13:39 /
  • 조회수 10
    댓글 0
LG전자가 북미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컴 2026'에서 'LG 매그니트'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북미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컴 2026'에서 'LG 매그니트'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북미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인 '인포컴(InfoComm) 2026'에서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LG MAGNIT)'가 최고제품상(Best of Show)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LG 매그니트는 설치(Installation)와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부문에서 최고제품상 위너로 선정됐으며, 북미 AV 전문매체 SCN이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회사는 초고화질과 화면 확장성, 설치 편의성 등을 강점으로 전시장과 대형 강당, 회의실, 프리미엄 매장, 방송국, 상황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미팅룸과 상업시설, 야외 환경 등에 활용 가능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디스플레이 운영·관리 플랫폼 'LG 비즈니스클라우드'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LG전자 민동선 ID사업부장은 “하드웨어 기술력에 소프트웨어, AI 기술을 더해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영향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