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재계
  • 공유링크 복사

한국남부발전, 국가보훈부 장관 감사패 수상…보훈대상자 고용 확대 공로

  • 1일 전 / 2026.06.23 09:17 /
  • 조회수 1
    댓글 0
김준동 남부발전 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22일 부산 본사에서 이남일 부산지방보훈청장(왼쪽 두 번째)로부터 국가호훈부 감사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부발전]
김준동 남부발전 사장(오른쪽 두 번째)이 22일 부산 본사에서 이남일 부산지방보훈청장(왼쪽 두 번째)로부터 국가호훈부 감사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은 보훈가족의 고용 안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부 장관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포상은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호국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및 대외유공포상'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남부발전은 보훈대상자 서류전형 면제와 제한경쟁 채용, 전형 가점 제도 등을 운영하며 최근 5년간 보훈대상자 법정 의무고용률인 9%를 지속적으로 초과 달성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남부발전은 이와 함께 전국 사업소를 중심으로 보훈가정 대상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에너지 복지 지원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도 부산지역 보훈가정을 대상으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