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산업/재계
  • 공유링크 복사

한국남부발전,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 개최…산업재해 예방 논의

  • 1일 전 / 2026.06.23 08:56 /
  • 조회수 0
    댓글 0
남부발전 김준동 사장(앞줄 왼쪽 여섯 번째)이 22일 부산 본사에서 개최한 ‘26년도 1차 KOSPO안전경영위원회’에서 전문가, 협력사 위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부발전]
남부발전 김준동 사장(앞줄 왼쪽 여섯 번째)이 22일 부산 본사에서 개최한 ‘26년도 1차 KOSPO안전경영위원회’에서 전문가, 협력사 위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부발전]

한국남부발전은 부산 본사에서 협력사 노사 대표와 안전 분야 전문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제1차 KOSPO 안전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안전경영위원회는 공공기관 안전관리 지침에 따라 운영되는 안전경영 심의·자문기구로, 내부위원과 근로자 대표, 협력사 노사 대표, 안전 전문가 등 16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이전 안건 조치 현황과 사업소 안전근로협의체 운영 현황, 공공기관 안전등급제 7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 현황 등을 공유하고 산업재해 예방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QUICK MENU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수익률 계산기